[크리에이트] 쉽게 따라하는 멋진 톱니바퀴 공장: 인터페이스

Posted by 엑셀서스
2022. 4. 1. 19:00 마크 공략/크리에이트

 

포지마크 1.16.5버전의 크리에이트 v0.3.2g를 기준으로 설명중입니다.

 

움직이는 구조물 위에 있는 인벤토리는 다시 블럭화시키기 전까지는 상호작용이 불가능합니다.

 

하지만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구조물을 다시 블럭화시키지 않고 아이템을 입출력시킬 수 있습니다.

 

구조물 위에 인터페이스를 하나 설치하고,

다른 인터페이스를 구조물이 이동하다가 한칸 혹은 두칸 거리에 딱 마주보는 곳이 존재하도록 설치하면 됩니다.

 

이러면 구조물이 동작하다가 마주볼때 서로 연결되어

구조물 위에 모든 인벤토리가 구조물과 연결된 인터페이스의 인벤토리로 인식됩니다.

 

따라서 인터페이스에 아이템을 집어넣어 인벤토리로 전달할 수 있고

 

인터페이스에서 아이템을 추출하면 인벤토리에서 아이템이 꺼내집니다.

 

아이템 전달이 일정 시간동안 발생하지 않는 경우 연결이 해제되어 구조물은 하던 행동을 계속 합니다.

 

레드스톤 신호를 주는 경우 인터페이스간의 연결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경우 액체버전의 인터페이스도 있으니 골라서 사용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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