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슬보이의 군대가기전까지 일상기 -2일차

Posted by 허슬보이
2015. 8. 14. 08:59 필자 목록/HustleBoy

서버 2번째 날이 밝았습니다, 일을 시작해봅시



가장 먼저 한일은 어제 성벽도 거의 완공했겠다 이제 안전하게 저녁에도 일을 할수있게 되서 

바로  좀 정리정돈이 된 계획적인 농사를 시작했습니다.



.

그리고 오늘은 사움을 하루종일 할려고 했는데 이게 웬걸 타움 리서치를 누르면 크래쉬가 나는 상황 -.-


그래서 오늘 하루는 그냥 멍하니 일은 조금만 하면서 서버 관광이나했어요 서버 초기라서 사람들이 엄청 많이 있군요.

그리고 TPS도 많이 낮아지고...


그런데 한동안 멍때리다가, 제가 농경지를 Shrubland에다가 했다는것을 알게 됬어요.... 

그래서 다시 Plains 지역으로 옮겼습니다


심심해서 음식도 만들고


광질을 하러갈 수직 터널도 만들었어요



그리고 결국 오후에 오딘님이 오셔서 크래쉬 문제를 해결!!!


그런데 또 다른 문제 발생, 이런 레시피에 있는 도구들의 제작법이 막혀있는 상황, 아마 지금은 또 고쳐졌겠죠


그래서 이 문제가 고쳐지는 동안 아주 기초단계의 산업 기계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말 타고 사움에서 가장 중요한 노드를 찾으러 왔다갔다 모험을 하면서



윙~~~완드 충전



해서 이제 조금 더 좋은 GreatWood 완드로 발전 했습니다



아마 내일이나 내일 모레 목표는 Infusion이 될걸로 보이네요



저녁에 희미하게 보이는 좀비 실루엤 ㄷㄷ



10시간이나 플레이 했는데 한거는 별로 없는거 같네요. 그럼 다음번에 계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