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서버/교미서버]귀찮지만 유령블로그가되기전에 쓰는 Molla의 근황

Posted by 허슬보이
2014. 1. 23. 17:42 마크 일기/허슬보이

네, 근황입니다 이글은 요즘 대학붙어서 아주 Gay(Gay는 Happy의 동의어입니다) 한 엑셀서스님이 쓰는 글이 아닌 같은 길드에 거주하고있는 엑셀서스의 실친이기도한 Molla의 글입니다. 아 그리고 맞춤법 틀려도 뭐라 하지마세요 외국에 너무 오래살아서 ㅎㅎ.

그럼 근황(근황보다는 그냥 줄거리) 시작합니다


좀 서버가 시작한지 시간이 지난 근황이라서 좀 벌써 발전을 많이 했습니다, 이 근황은 그래서 저희가 새로운 마을로 이사한후에대한 이야기입니다. 



일단 좋은 땅으로 이사하고나서, 당연히 임시회관을 만들어야겟죠. 그래서 엑셀서스님이 뚝딱하고 이건물을 지었습니다, 그다음 위에다가 태양열발전기 설치하고, 여기에서 나오는 전기로 AE를 지금까지도 돌리고있죠.

그다음 초기 공장시설을둘 건물을 만들고 대충 자원정제소랑 그리고 엑셀서스가 멘붕하면서 만든 그렉텍시설들이 들어가있죠.  아 그리고 확실히 다트가 사기긴 사기더군요 FORCE GRINDER를 쓰니 자원이 펑펑 넘쳐납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트의 사기성때문에 너무 빨리 발전을해서 약간 마크자체의 재미를 약간 잃었었죠.)]\\

이 나무와 돌로 조합된 조금만한 마을은 zNaichz님이 지은 "빌리져 교배(?)" 마을입니다. SㅁX서버와 맞추기위해 빌리져의 자유로운 교배활동이 이루어집니다. 여기에서 에메랄드를 교환으로도 얻고, 교환으로 에메랄드로 oreberry도 얻고, 주민을 팅커즈 용광로에 넣기도 합니다 캬캬캬캬캬캬 (는 조금밖에 안나옴 ㅁㅊ)

이 모드서버스럽지않은 선인장농장과 옆에 작은 나무집과 조그만한 밭은 zNaichz님이 witchery를 연구하겟다고 지은 집입니다.

그리고 이제 자원이 넉넉해지자!! Excelsus가 거대 규모의 집을 건축하고 자동화 염료 생산기,자동화 알루미늄 등등 각종 기계들이 설치되죠. 그런데 대체 겉모습 업그레이드는 언제할지 (저희 길드에서 건축은 주로 zNaichz Excelsus, Krisaber 가 하고 거의 인테리어는 제가 합니다)


그리고 zNaichz이 건축하고 있는 이건물, 대체 언제 끝날거냐고 물어보니깐 높이제한걸릴때까지 계속 올릴거라나뭐라나.


아 그리고 저번에 세렌님 근황보니깐 저희 길드가 유일하게 우주를 안갔다고 하셨는데 그럴만한게 저희 3명이 현재 인터넷지옥인 중국에 살고있어서 괜히 우주갔다고가 Infinity Death를 경헙하기 싫어서 안가고있는겁니다. 아 뭐 곧 저는 홍콩과기대로 돌아가고 Excelsus도 한양대로 가겟지만... zNaichz좀만 버텨라 중국에서

마지막으로 저희 길드의 상징인 파란색과(BLUE) 길드 BIRD EYE VIEW사진과 (한국어로 몰라서 이러는거 아님)

Krisaber 야 빨리 컴퓨터 고치고 돌아오렴 ㅠㅠ


P.S Excelsus 대학합격 ㅊㅋ

zNaichz IB시험 잘보삼



아 근황쓰기 엄청 귀찮네 세렌님 대다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