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ch's view] [RMS 2차] 메이궈판뗀의 근황 1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8. 18:29 마크 일기/ㅋ나이칰

RMS 2차가 시작됬습니다.

초기화는 피할 수 없었군요 ;(

초기화 되자마자 바로 접속 했습니다.

마인 팩토리가 사라지고, 산업모드가 사라졌다고 하더군요.

오오 오딘님!

들어가니 곧바로 밤이 되어버렸습니다. 나무도 못캣는데 ;(

좀비가 떼로 몰려들었습니다.

"살려주세요"

헝거오버홀 때문에 체력이 얼마 안남으면 느려집니다. 그래서 전 나무에서 점프해서 피하려다가 속도가 느려서 나무에서 떨어집니다.

"zNaichz hit the ground too hard"

"으어어어어어"

바로 바다로 피신합니다.

그냥 낮이 될 때까지 바다를 가로질러 수영했습니다. 그리고 다른 유저분들에게 죄송하지만 적당한 위치를 찾아서 여행을 떠납니다. (그런데 제가 여행 떠날때는 아무도 랙 얘기를 안하시더군요 ㅋㅋ 아마 저 혼자만 여행 떠나고 있고 다른 분들은 스폰지역에서 나무캐고 광질 중이셔서 그럴 수도 있겠군요)

다시 찾아온 밤. (-3921, 84, -1419) 까지 왔습니다. 밤에는 역시 바다로 가야죠!

바다는 몬스터를 피할 수 있구요, 미역을 얻어서 배고픔을 채울 수도 있답니다.

계속 해서 달립니다. 적당한 위치, (-4444, 77, -1750) 정도에 머물게 됩니다. 여기는 평지이기도 하면서 바다 바로 건너에 매지컬 포레스트가 있습니다. 그리고 양봉을 할때 평지 + 눈 + 바닷가라서 편할거 같아 여기로 정합니다.

일단 도착했으니 자리를 깔아야겠죠. 오는길에 양을 잡아서 양털도 모았던 터라 침대를 바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밤이 되었으니 일단 벽을 둘러야겠죠.

오 저 멀리에 뮤탠트 좀비가 보이네요. 지금은 절때 싸우면 안되겠죠.. ㅎㄷㄷ

어... 뮤탠트 스캘레톤이 절 공격합니다... 다행이 침대에서 자서 괜찮았지만...

저 창문을 막았는데도 한 번 더 죽었섰습니다... 진짜 무서웠어요. 지붕이 없다는걸 안 뮤탠트 스켈이 점프해서 절 죽입니다.. 으어어어어어어

아침까지 집에서 꼼짝 안하다가 광질을 나섭니다. y = 15까지 계단 형식으로 파다 보니까 동굴이 나오고 바로앞에 다이아가 있습니다.

갖고 있던 철을 바로 구워서 철곡을 만들고 다이아를 캤습니다. 메이궈판뗀 첫 다이아!

다이아를 캐자마자 다곡을 만들어서 옆에있는 옵시디언 10블럭도 캐버렸습니다.

저번 서버에서는 저희가 늦게 왔던터라 지옥문이 겹쳤었죠. 그래서 전 지옥문 먼저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지옥문 을 만듭니다.

지옥에 들어오니까 바로앞에 벌집이 있네요. 그리고 아마 서버에서 제일 먼저 지옥에 갔던거 같습니다. 다른분들은 이제 적당한 땅을 찾아 가신다고 하더군요.

지옥문 주변에 횃불을 두게됩니다. 뮤턴트 스켈... 으어어어어어 그것은 악몽이였도다.

이제 임시 길드홀과 지옥문이 완성되었습니다.

광물도 꽤 많이 캐왔네요. 아직 길드원이 아무도 없던 터라.. 제가 광물 처리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Steam Dynamo, SAG Mill을 만듭니다. 그리고 아직 멀리까지 못나가니까 집 바로 옆에!

활발한 채팅! 역시 초기화된 직후라 접속자들이 많고, 활발한 채팅이..

어.. HustleBoy형이 왔더군요. 근데 제가 실수로 침대를 옮기고 안 잤던 터라. 스폰지역에서 태어나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시 길드로 달려가는데.. HustleBoy형이 몬스터들에게 쫓기고 있더군요. 전 무서워서 바다로 삥 돌아가서 지켜보게됩니다.

집에 뮤탠트 스캘이.... 으어어어어어어어어!

HustleBoy형이 고통받는군요. 저는 멀리서 지켜보는데 집으로 나와서 북쪽으로 달려도 죽고, 남쪽으로 달려도 죽고, 서쪽, 동쪽으로 달려도 그냥 죽더군요 ㅋㅋㅋ 마치 공포영화를 보는거 같았습니다.

오딘님이 오셔서 겨우 처리해주셨습니다 ;( 집에 돌아와보니.. 집이.. 집이 아니더군요 ㅋㅋ 창문은 흙으로, 입구는 흙으로.. 집 뒤에는 환한 구멍이.. 아직도 좀비가 많습니다. 으어어어어어어

오 광물이 쌓이기 시작합니다.

벌도 많고! 좋아 좋아!

Aum도 많고! 좋아좋아! 사탕수수, 코코아, 선인장, 호박, 미역. 각종 필요한 작물들은 다 갖고 왔습죠.

팅커즈를 둘 곳이 없어서 집안 천장에.. ㅎㄷㄷ

아직 바깥이 위험해서 저 화로 아래로 내려가야지만 SAG Mill로 갈 수 있습니다. 당연히 광물 처리하는 곳도 흙더미 안에 있죠... 바깥에는 더 이상 나가지 않게 됩니다.

집 입구 앞에 거대한 동굴이.. 흙을 이어서 광산으로 연결했습니다.

오 이제 SAG Mill이 2개가 되었고 Alloy Smelter도 쓰게 됩니다.

며칠뒤에 와보니까 주변에 횃불 작업이 잘 되어 있어서 더 이상 집에 있을 때는 좀비가 스폰이 되지 않더군요. 그래서 광물 처리기를 바깥으로 옮기고 답답했던 집을 오픈했습니다.

어. HustleBoy형이 건축을 해놨더군요. 새로운 길드홀이라는데.. 바닥은 반블럭 ;(

갑자기 HustleBoy형이 Steve Factory Manger를 해보자고 합니다. 음.. 그런데 결국 저만 하게 된다는 ;(

와 사람 많다! 우리의 Krisaber형이 돌아옵니다!

Krisaber형이 작은 밀 밭을 만들었는데 바로 옆에서 뮤탠트 엔더맨이 나타납니다. 저는 한 3번 죽고.. 길드원 세 명이 힘을 합쳐서 뮤탠트 엔더맨을 잡습니다. 그리고 엔더눈 2개와 엔더구슬 3개를 얻습니다. 아싸!

잠시뒤에... 어? 뮤탠트 스노우맨이...???

어 오딘님 안녕하세요. "Do you wanna build a snowman?"

"Go away!!"를 시전하고 싶었지만.. 그래도 영자님이라서 참았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전 솔직히 상관없었는데 HustleBoy형이 운영자가 테러했다고 보상을 달라고 ㅜㅜ

뮤턴트 스노우맨이 몬스터들을 공격해주더군요.

거미랑 싸우는데! 엄청 강력하더군요

멀리 있는 애랑 싸울땐.. 얼음을 던지더군요 ㅋㅋㅋㅋㅋ 그리고 절때 물에 빠질 수 없던게.. 가는곳 마다 얼음 + 눈이 되어버리는 불편한 진실!

오딘님이 저희 길드에 서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딘님.

오 스노우맨이 길을 만들어놨네요 ㅋㅋ 눈덩이를 던지면 키울 수 있다는데 잘 모르겠더군요.

아마 3일차 였나? 4일차 였나? 저희는 The End로 가기 위해서 지옥 블레이즈 막대를 찾아나섭니다. 일단 서쪽으로 달렸는데..... 한 10분 달리고 있다가 HustleBoy형이 포탈 동쪽에 성을 발겼했다면서... 저는 멘붕을 합니다!

집으로 돌아가는데 가스트가 용암에서 수영하고 있는걸 봤습니다.

포탈앞에 다왔습니다. 근데 무려 세 마리의 가스트가... 포탈주변에 있더군요 ㅋㅋㅋㅋ HustleBoy형이 열심히 싸우고 있는데 저는 옆 계단에 숨어있었습니다. 그러다가 가스트가 계단 천장을 파괴하고.. 용암이 떨어지는데요... 

사진은 없는데 다시 지옥에 가서 블레이즈 막대를 갖고 옵니다. 블레이즈 막대 25개 정도를 모으고 집으로 돌아오는데요.

제가 집이 스폰에서 너무 머니까 The End를 찾을 방법을 제시합니다. 이름하여 소울바운드 엔더가방! 블레이즈들을 잡다보니까 경험치가 쌓이고 소울바운드가 3개가 생겼습니다. 그리고 엔더가방 3개에 인첸트 ㄱㄱㄱ!

집에 엔더눈 2개와 엔더구슬 3개를 모두 엔더눈으로 바꿔서 엔더눈 5개로 스폰지역으로 가게됩니다. (침대를 부수고 죽으면 스폰지역으로 가죠) 혹시 몰라서 Krisaber형은 집에 남아있으면서 필요한 물품을 전달해주기로 합니다.

엔더 포탈을 찾고 나서.. 엔더구슬 4개가 더 필요하다는걸 알게됩니다. ;(

운좋으면 5개로도 갈 수 있을 줄 알았는데...

열심히 엔더맨을 잡고, 앤더 포탈을 열었습니다!

전 랙이 심해서 HustleBoy형이 먼저 들어갔습니다. 바로 따라 들어가니 오오오오오!

HustleBoy형이 엔더맨에게 한번 죽었습니다. 다행히도 엔더 포탈 근처에 침대를 두고 자서 바로 돌아 올 수 있었는데.. 활과 화살 10개는 저에게! 전 심심해서 제가 갖고 있던 화살 1개를 더한 총 화살 11개로 엔더탑 크리스탈을 부숩니다.

처음에 HustleBoy형은 엔더구슬을 모으러 왔지 용을 잡으러 온게 아니라고 하면서 제가 엔더 드레곤을 화나게 했다면서 ㅜㅜ 그런데 제가 크리스탈을 다 부수니까.. "어?" "용 잡아볼까?"

결국 메이궈판뗀이 용을 잡게 되고... 무슨 오류인지는 모르겠지만 여러번 죽다보니까 제 소울바운드 엔더가방과 HustleBoy형의 소울바운드 엔더가방이 사라집니다. 그래서 Krisaber형이 직접 블럭브레이커를 갖고 와줍니다. 오오오! 그리고 이제 집으로 돌아가려고 귀환포탈을 탑니다!

이렇게 Minecraft는 끝이나고 RMS도 끝이납니다..

는 거짓말이고 다음화에 계속해서 RMS 2차 근황이 이어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