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stleboy의 오딘서버 (2차)근황 -1-

Posted by 허슬보이
2014. 3. 31. 12:22 마크 일기/허슬보이

안녕하세요 허슬보이입니다, 약속을 지키기위해 1주일마다 근황을 쓰기로했었죠 그래서 시작합니다.

서버틱문제로 서버가 초기화되면서 근황을 시작하기도 알맞은 타이밍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서버가 시작하자마자 우리 길드 zNaichz가 4000이상되는 거리를 달려서 좋은 정착지를 찾고 임시집과 초반용 기계도 설치해놔서, 달려오기가 불편했지만 아주 시작이 깔끔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뮤탄트 크리쳐의 자동 스폰으로 인해,  뮤탄트 스켈레톤이 임시 집 주변에서 스폰되서 저에게 계속 애쉬 W를 날리고 집까지 들어오드라고요, 무한죽음과 많은 아이템을 잃어버리고 결국에는 오딘님이 와서 처리해주셨습니다, (초반이라 죽일 방법이 없드라고요)

자원이 안정화되자, 두번째 마을 회관을 지었습니다, 이번에는 크리퍼 폭발 방지가 없어서 , 횃불도 별로 없어서 주변에 저렇게 물로 감싸서 마을회관이 터지는거를 방지했었습니다./ (사진에있는 스카이프 전화는 가볍게 무시)

좀 길들도 새로 정리하고, 저 뒤에 있는 건물은 크리세이버가 건축한 음 오두막이라고 해야되나? 그냥 휴식센터라고 처음에는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그냥 잡것들이 있는 건물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아 참고로 저희 메이궈판덴은 상고르드림처럼 멋진거나 큰 건물을 자주 건축하지 않아서 그냥 어쩔때 한번 길드원들끼리 힘을 합쳐서 대건축을 합니다



그리고 어느날 갑자기 오딘님이 와서 뮤탄트 스노우골렘을 막 소환하고, 저희 마을은 엘사에게 공격당한듯(저아직 겨울왕국 안봤음) 눈으로 뒤덮히게 되었습니다 ㄷㄷ. 지금까지도 그 피해가 남아있습니다.


이번 서버에서 지금까지 가장 기억에 남는거는 저희 길드가 처음으로 엔더월드 에 갔다는것입니다!!!, 가서 엔더드래곤도 사냥하고, zNaichz가 화살 11개로 엔더 드래곤 타워에 그 윗부분을 다 터트렸다는게 저는 아직도 놀랍습니다, 그것도 땅에서부터 쏳아서.


일단 이번 근황은 여기까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