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타니아 공략] 15. Ring of Loki - 이거슨 신세계 짱짱맨 로키 반지

Posted by 엑셀서스
2015. 7. 4. 00:10 마크 공략/보타니아

로키의 반지를 얻으면 업적을 확보하게 됩니다.

저 업적이 있으면 더이상 주사위에서 로키의 반지가 나오지 않습니다.


로키의 반지에 마우스를 올리고 쉬프트를 누르면 이런 긴 문구가 있습니다.

대략 사용법을 알려주는겁니다. 근데 신탁마냥 꼬여있어서 이것만으론 알기 힘들기도 합니다.


일단 하라는대로 악세사리창에 장착합니다. 이름 그대로 반지입니다.

장착을 안하고있으면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장착을 하셨으면 맨손이나 혹은 맨손역할하는 엑유의 장갑으로 시작점을 쉬프트 우클릭합니다.

굵은 큐브가 선택될텐데 이게 초기점입니다.


로키의 반지에도 써있지만 중앙에 쉬우클하고 주위에 쉬우클을 하라고 합니다.

행동을 복사할 곳, 즉 기둥을 만들 곳이나 테라샤터러의 행동을 가할 곳을 클릭하면 되겠습니다.


다시 처음에 클릭했던 곳을 쉬우클합니다. 그러면 굵은 칸이 없어지고 가는 칸들이 마우스 커서를 따라다니게 될 것입니다.


자 그상태로 이제 놓을 블럭을 들고 쉬프트 배치를 하면 설정된 위치들에 같이 놓아집니다!

한개만 배치하고 싶을때에는 쉬프트 배치를 하지 않으면 됩니다!


사실 이거때문에 비행건축이 약간 힘들기도 합니다...


덤으로 테라 샤터러로 파괴행동을 하면 그것 역시 복사됩니다.

근데 왠지 테라샤터러는 쉬프트를 하지 않아도 적용됩니다...


이미 지정된 것을 제거하고 싶으면 바닥에 쉬우클을 두번 해서 가는 칸을 지정하지 않은걸로 설정하면 됩니다.

덤으로 알려드리자면 로키의 반지는 R1.6 177버전 이전에서 서버에서는 사용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네 그래서 아쉽게도 리그로스 기본버전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서버장에게 패치해달라고 하세요

근데 다른 모드는 패치하지 않는것이 좋습니다. 테크 다 깨져서 게임이 불가능해집니다.


반응형